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 진접읍에 소재한 ㈜삼송(대표 이순재)은 지난 28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삼송에서 마련했다.
㈜삼송 이현주 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지친 시기이지만 특히나 더 힘겨운 날들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선뜻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이러한 기회를 만들어 준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시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ESG 대표 기업’ ㈜삼송은 관내 아이스팩 및 스티로폼 제조 기업으로, 올해 남양주시와 MOU를 체결하고 전국 최초로 시에서 수거한 폐아이스팩을 원액만 추출해 새 포장지로 재생산하고 있다. 시는 지난 9월부터 ‘아이스팩 재생산 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약 196톤의 아이스팩을 재생산했다.
사진 설명 : ㈜삼송, 소외계층 돕기 위해 500만 원 기부 사진(오른쪽 조광한 남양주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