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유치면서 하반기 ‘군민과의 대화’ 시작
장흥군은 11월 5일 유치면을 시작으로 ‘2025년 하반기 군민과의 대화(마을 좌담회)’를 본격 추진했다.이번 좌담회는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현안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5일은 운월 1·2구, 봉덕 2구 마을을 차례로 방문해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이날 행사에는 각 마을 이장, 새마을 지도자, 개발...
▲ 사진=김포시고촌읍 태6리 최영민이장이 지난 12월 31일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창우, 민간위원장 김시동)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최영민 이장은 주민자치회에도 소속되어 항상 고촌의 크고 작은일에 앞장서서 모범을 보이셨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직접 도와드리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우 공공위원장은 “고촌읍을 위한 마음에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답했고, 김시동 민간위원장은 “고촌읍이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모두가 행복한 곳이 되도록 어려운 이웃을 위한 좋은 사업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