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달라진 부동산 정책 대응 위한 공인중개사 실무안내 강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이후 광진구 일대 아파트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확대 지정됨에 따라, 관내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홍보와 실무 안내를 강화하고 있다. 구는 제도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이기 위해 10월 16일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광진구지회를 통해 안내공문을 발송했고, 관련 서류 양식과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스푸트니크 V 백신을 개발한 러시아의 가말레야 센터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여러 변종을 기반으로 한 백신을 동시에 개발할 계획이다. 이것은 러시아 1의 Denis Logunov 센터 부국장이 발표했다.
그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의 여러 변종을 기반으로 백신을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며 그러한 백신의 개발이 검토 중이다. 코로나바이러스 변종, 델타 및 현재 널리 퍼져 있는 오미크론 균주도 백신에 사용된다.
앞서 미군 의사들이 코로나19의 모든 변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슈퍼백신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사스 독감이 발병하기 전에 싸울 백신을 개발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최초의 백신이 개발되고 매우 효과적인 백신이 개발되었다. 그들은 곧 백신을 테스트할 준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