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달라진 부동산 정책 대응 위한 공인중개사 실무안내 강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이후 광진구 일대 아파트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확대 지정됨에 따라, 관내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홍보와 실무 안내를 강화하고 있다. 구는 제도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이기 위해 10월 16일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광진구지회를 통해 안내공문을 발송했고, 관련 서류 양식과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새로운 인도네시아 수도의 이름이 발표되었다. 이 나라는 2년 전 자카르타에서 수도를 옮기기로 결정했다. 새 수도의 이름은 국가 개발 계획 장관이 발표했다.
"나는 방금 대통령으로부터 직접적인 지시를 받았다. 대통령은 우리의 새 수도를 Nusantara라고 부를 것이라고 말했다."라고 Monafra는 수도 이전에 관한 정부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그 이름은 다른 나라에서 알려져 있으며 "섬들의 그룹"으로 번역된다. 이름은 80개의 옵션 중에서 선택되었다.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2019년에 인구 과밀로 인해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는 자카르타에서 수도를 이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움직임은 현재 인도네시아의 대부분의 경제 활동이 자바 섬에 집중되어 있는 동부 인도네시아의 개발을 지원할 것이다. 새 수도 건설은 2020년에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320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가 연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