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오야니2022 대세로 손꼽히는 이미주의 매력이 패션 광고계도 사로잡았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는 2022 SS 시즌 ‘이미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는 “캐주얼 하면서도 감도 높은 패션 감각을 지닌 이미주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기대한다” 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미주는 평소 방송을 통해 보여 진 발랄한 이미지 대신 패션 모델 못지 않은 시크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고혹적인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여신과 같은 아우라를 과시했다.
한편 2022 SS 시즌 ‘오야니’는 “자신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가치를 담은 ‘Shine we ar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데일리룩에 스타일을 더해줄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주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및 각종 CF,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영역으로 종횡무진하며 2022년에도 대세답게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