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여주시점동면 소재 『동보전기』의 전충종 대표가 연말을 맞아 점동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마을의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전충종 대표는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서 2년동안 지역봉사에 힘쓰고 있으며, 재능을 살려 저소득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하는 등 따뜻한 온정과 이웃사랑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것은 마을 주민이라면 누구나 끄덕일 정도로 알려져 있다.
김동윤 점동면장은 “늘 마을을 위한 일에 뜨거운 가슴으로 앞장서 주시고, 또 소중한 성금 기탁으로 이웃사랑을 보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 고 인사말을 전했다.
점동면행정복지센터는 소중한 기부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탁 처리 후 기부자의 뜻에 따라 점동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