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와 중국이 국제 스포츠 대회 보이콧에 대해 공통의 입장을 갖고 있으며 스포츠의 정치화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올림픽 팀과 온라인 회의에서 "우리는 함께 스포츠의 정치화와 보이콧에 반대한다. 우리는 전통적인 올림픽 가치, 무엇보다도 평등과 정의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올림픽 개막일에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의에서는 체육 및 스포츠 분야에서 양국 간 협력의 해를 검토할 것이다. 그는 또한 베이징이 최고 수준에서 올림픽을 개최할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다.
참고로, 미국은 베이징 올림픽을 보이콧하여 관리들이 베이징을 방문하는 것을 막았다. 몇몇 국가가 보이콧에 동참했고 중국은 이들 국가에 "스포츠 정치화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