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아프가니스탄 중앙은행이 보유한 자산 70억 달러를 워싱턴으로 이전하라고 명령했다. 이것은 소식통을 인용하여 뉴욕타임즈에서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백악관은 이 금액 중 35억 달러를 2001년 9·11 테러 희생자의 가족과 친척에게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고 나머지는 아프가니스탄에 사용할 것이라고 한다.
이번 조치는 "20년에 걸친 아프가니스탄 전쟁의 종식과 관련된 법적, 정치적, 외교적 정책 및 인도적 문제"를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제이크 설리번 미국 국가안보보좌관은 성명에서 탈레반에 대한 직접적인 자금 지원은 아프가니스탄의 이익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이 식량, 의약품 및 필수품 구매를 통해 독립적인 개인과 조직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에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