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17일 시장 집무실에서 하남시청 남자핸드볼선수단 백원철 전 코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김상호 시장, 신욱호 부시장 등 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핸드볼선수단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원철 전 코치는 2018년 3월부터 지난해 12월 31일까지 4년 가까이 하남시청 남자핸드볼선수단 코치를 역임하면서 선수단 창단은 물론 전국적인 팀으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해 왔다.
백 전 코치는 현재 남자핸드볼 국가대표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국가대표팀이 올해 1월 열린 ‘제20회 아시아남자핸드볼선수권대회’에 참가해 2023년 1월 개최되는 ‘제28회 세계남자핸드볼선수권대회’ 출전 티켓을 확보하는데 기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상호 시장은 “하남시청 핸드볼선수단을 창단하는데 밑거름이 되고 우수한 선수단으로 발돋움하는 데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하남시청 남자핸드볼선수단이 정상에 우뚝 서는 그날까지 관심과 성원을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