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주시안동우 제주시장이 정호영 대한민국 최고의 일식 셰프와 함께 제주산 돼지고기 판촉 홍보에 나섰다.
안 시장은 3월 19일 제주시 소통협력센터에서 진행된 ‘제주지역특산품 판매․홍보 라이브커머스’방송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시 들불축제 개최와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최근 강원·경북 지역 산불 인한 피해 등으로 아픔을 같이하기 위해 오름 불놓기 행사 등이 취소돼 제주 생산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별개로 개최됐다.
라이브 방송은 정호영 셰프가 진행하는 특별기획전의 일환으로,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기획전의 판매 품목은 냉동삼겹과 갈치속젓 등의 상품으로 구성해 보다 넓은 소비층의 구매를 견인했다.
또한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공영홈쇼핑과 배달의민족, K쇼핑 등 대형유통채널에서도 냉동삼겹 세트와 수산물 모듬세트, 천혜향 등 제주산 농수축산물 온라인 Live 기획판매전이 동시 다발적으로 실시돼, 제주 지역특산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제주 농수축산물 기획전 구매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핫딜제주로 접속하거나, 포털사이트 쇼핑 카테고리에서 제주들불축제를 검색하면 가능하다.
특히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핫딜제주에서는 무료배송, 쿠폰혜택 등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이번 지역특산품 판매․홍보 라이브커머스는 싱싱하고 품질 좋은 제주 농수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생산 농가의 소득 증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들불축제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산불과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올해 축제는 취소했지만 내년 축제는 시민과 관광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