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김은혜 국민의힘 의원 페이스북, 유승민 전 의원 페이스북유승민 전 의원과 김은혜 국민의힘 의원이 경기도지사 공천을 두고 경선을 치른다.
김행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 대변인은 오늘(12일) 오전 국회 소통관 브이핑에서 "11개 지역 경선후보자를 발표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 "경기도는 심재철 후보가 사퇴했고, 나머지 네 후보들이 유 전 의원, 김 의원과 압도적인 지지율 차이 등이 나타나 양자로 후보를 압축했다"며 유승민 전 의원과 김은혜 의원의 경선을 예고했다.
앞서 심재철 후보는 오늘 입장문을 통해 "제가 가졌던 경기발전의 꿈은 김은혜 예비후보가 잘 이뤄나갈 것"이라며 사퇴를 표명하고 김은혜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였다.
한편, 민주당은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안민석·조정식·염태영 예비후보와 김동연 새로운물결 대표가 당내 경선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