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구가족센터,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가 11월 10일 오전 10시 국립 대운산 치유의 숲에서 울산 지역 5개 구·군 가족센터 종사자 30명을 대상으로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가족센터 종사자의 스트레스 관리를 돕고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산림교...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중국 인민해방군은 러시아군을 지원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CNN은 미국 대통령의 국가안보 부보좌관인 달립 싱(Dalip Singh)이 해당 내용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달립 싱에 따르면, 미 당국은 중국이 러시아를 직간접적으로 지원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그러나 달립 싱은 중국 기업과 은행이 신중하며 러시아 기업에 대한 서방의 제재를 직접적으로는 위반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미국 국방부 대변인 존 커비 싱(John Kirby Singh)은 나중에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존 커비는 "중국이 러시아에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는 어떤 징후도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미 국무부는 중국과 동맹국들이 러시아에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제재를 피하는 데 도움을 줬다면 보복할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