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김포인 제공지난 7일,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김포 문화재단에서 주최, 주관하고 (주)김포인, 핑크맨스튜디오가 기획/구성한 어린이 동요 콘서트가 김포아트빌리지 아트 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렸다.
본 공연은 2019년부터 2021년간 3년 동안 진행된 김포어린이한마음동요제를 통해 실력이 있는 관내 어린이 47명과 경기도 어린이 16명을 초대하여 경연이 아닌 콘서트 형식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아이들은 맞춰 입은 꼬까옷과 율동으로 자신들의 기량과 재능을 맘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고,관객들은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포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동요 콘서트인 만큼 주최 측은 좌석 200석을 준비하였지만 예상외의 많은 관객들로 공연장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였다. 관객들은 아이들의 수준 높은 무대에 관객들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주)김포인 대표 조의연은 “어린이날에 어린이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있지만 어린이가 주최가 되어 진행하는 행사가 부족하다는 의견을 듣고 김포문화재단과 협업하여 금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금번 행사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아이들에 대한 꿈과 성장을 위해 김포 이마트 한강점에서 후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