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방법원 형사2부,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50대 여성에게 징역
제주지방법원 형사2부는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50대 여성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했다.제주에 13년간 정착해 살아온 이 여성은 2017년 북한 간부 지시로 서귀포시 대정읍 모슬봉에 있는 레이더 기지 정보와 다른 탈북민의 동향을 전달한 혐의를 받는다.재판부는 "군사기밀을 넘겨 국가 안전에 위협을 초래했지만 ...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사진=SCREEN HOLDINGS CO.LTD.스크린 홀딩스(SCREEN Holdings Co., Ltd.)의 자회사 스크린 세미컨덕터 솔루션즈(SCREEN Semiconductor Solutions Co., Ltd., 이하 ‘스크린 SPE’)가 환경에 미치는 여파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스크린 그룹(SCREEN Group)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사회적 가치)를 향상하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중장기 경영 계획인 ‘2023 지속 가능한 가치(Sustainable Value 2023)’를 수립했다.
중장기 경영 계획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각 분야의 특정 문제를 다룬다.
스크린 SPE는 환경 보호를 위해 생태계에 미치는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제품의 환경적 성과 개선, 사업 활동이 기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축소, 수자원 활용 효율성 제고, 제품과 부품의 재활용률 증대, 생물 다양성 보존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크린 SPE는 반도체 제조 공정이 환경에 미치는 여파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국제 사회 실현에 기여하며 반도체 산업 전반의 성장을 장기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해 헌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