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남원시청전주비전대학교 지적토목학과 담당 교수·학생 150여명은 전공체험 활동과 진로 탐색을 위하여 5월30일부터 5월31일 남원시를 방문하였다.
남원시는 전주비전대학교 지적토목학과 학생들의 진로 및 장래 취업 설계를 위한 현장실무 견학과 지적·토목 전공정보 공유를 비롯한 지적측량 체험을 제공하여 재학생들의 학업 및 진로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현장학습에 지원하였다.
전공학과로 취업을 계획한 한 재학생은 "남원시청 한국국토정보공사 남원지사 견학을 통하여 견문과 사고의 폭을 넓히고 향후 취업 대한 자신감과 학과 전공에 대하여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흡족해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원시 관계자는 “전라북도 주관 2021년 지적·토지정보 업무 최우수기관인 남원시의 행정능력과 지적·토지 전문 기술·정보를 도내 유일한 지적토목학과 학생과 같이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여 지역인재 관심도 제고를 통한 지역 일자리 및 향후 진로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