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남해군청남해군은 지난 5월 26일 저녁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들의 음주·흡연 등 일탈행위를 예방하기 위한 민관 합동순찰을 전개했다.
이날 민관 합동순찰에는 남해군 청년혁신과 교육청소년팀 및 남해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남해경찰서 관계자를 비롯한 남해읍자율방범대원 총 9명이 참석했다.
남해읍 사거리일대를 중심으로 공중화장실, 골목길, 주점 일대를 순찰하였다.
특히, 경남도립남해대학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대학가 인근 및 축제장을 순찰하며 청소년 보호에 앞장섰다.
류원화 남해읍자율방범대장은 “앞으로도 민․관 합동순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 또한 대원들의 자녀들과 함께하는 순찰활동을 통하여 또래친구들의 일탈행위를 예방하며,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 부터 보호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지영 청년혁신과장은 “민․관을 비롯한 관내 주요기관들이 연합하여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