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더플랜잇푸드테크 스타트업 더플랜잇(The PlantEat)의 순식물성 식품 브랜드 잇츠베러(EAT’S BETTER)의 인기 비건 마요네즈인 ‘잇츠베러 마요’가 새로운 맛 3종 출시와 함께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누적 판매량 42만 개의 베스트셀러 ‘잇츠베러 마요’는 국내 최초로 달걀을 첨가하지 않고 국내산 약콩으로 만든 순식물성 비건 마요네즈로 2018년 첫 출시됐다.
‘건강한 비건 마요네즈’로 입소문을 타며 마켓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식품몰에서 리뷰수 1만7000 개 이상을 쌓으며 NO. 1. 비건 마요로 인기를 얻었고 최근 대중화된 비건 열풍에 힘입어 새로운 맛 프레시, 치폴레, 갈릭아이올리 마요로 라인업을 확장해 오프라인 유통까지 확대 입점했다.
잇츠베러 마요 신제품 3종은 모두 계란 대신 국내산 콩을 사용해 콜레스테롤이 0%이고, 일반 설탕 대신 비정제 원당을 사용했다. 순식물성 원료로만 구성돼 있어 영국 채식협회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더플랜잇 담당자는 “온라인 식품몰과 SNS 중심으로 확산되던 비건 식품에 대한 관심이 이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층에게까지 폭넓게 확산되고 있다”며 “비건 마요도 폭넓은 선택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 드리기 위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