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주시제주시 탐라도서관에서는 6월 북토리 주제 ‘아파트’와 관련한 정소현 작가의 『가해자들』 대면 북토크를 오는 6. 18.(토) 14:00에 개최한다.
북토리(Booktory)는 제주시민이 월별 주제에 대한 다양한 책을 접하고 작가와의 북토크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달 북토리 주제 ‘아파트’와 관련한 책 20권은 6월 한 달간 도서관 로비에 전시되며, 문헌정보관 및 어린이자료실에서 대출할 수 있다.
정소현 작가는 2008년 문화일보 신춘문예 「양장 제본서 전기」 당선을 시작으로 소설집 『너를 닮은 사람』, 『품위 있는 삶』을 펴냈으며, 젊은 작가상과 김준성 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가해자들』은 ‘층간소음’이라는 키워드 아래 이웃 주민들이 가진 각자의 아픔과 고통을 담아낸 중편소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