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컨비니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생산자 먹거리를 재해석한 자체 개발(PB) 상품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비니는 2019년 설립 이후 상품 뒤 가려진 생산자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해왔다.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컨비니는 소비자에게 지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 위주로 새롭게 재해석한 PB 상품을 출시했다.
컨비니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PB 상품은 △가마솥에 직접 구운 수제 유기농 현미 누룽지(8300원) △카카오 60% 다크초콜릿을 입힌 아몬드 초코(8300원) △30년 경력 밤 장인의 국산 맛밤(3000원) △강원 태백산맥 자락에서 120일 건조한 캐러멜 황태 스낵(6300원) △1번 굽고 2번 말린 국내산 군고구마 말랭이(4900원) △국산 Non-GMO 옥수수로 만든 우유 팝콘(4500원) △씹히는 딸기가 가득한 딸기 블렌디드(1만8900원) 등 총 7종이다.
컨비니 PB 상품은 최근 강남역 인근에 오픈한 컨비니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컨비니 조유경 대표는 “그동안 컨비니에서 꾸준히 인기를 누린 제품들을 좀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컨비니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이번 PB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생산 철학을 고수하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PB 상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