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GS25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국 1만6000여 개의 점포에서 12일(화)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 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증류식 소주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맛이 극대화됐으며,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출시됐다. 원소주 스피릿의 가격은 1만2900원로 판매되고, 도수는 24도이며 용량 375mL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일명 ‘미소’로 불리는 미지근한 소주로 마시면 원재료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차갑게 마시면 더욱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입혀 차별화했다. 실제 우리나라의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전복 껍데기 무늬의 홀로그램 박을 만들었고, 이를 사용해 원소주 스피릿의 매력적인 라벨이 제작됐다.
GS25는 원소주 스피릿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날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아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