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임재범 트위터가수 임재범이 오는 16일 오후 6시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제1막 '집을 나서며…'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블루씨드컴퍼니가 7일 밝혔다.
'집을 나서며…'는 희망, 사랑, 슬픔, 고뇌를 느끼는 집이라는 공간에 착안한 작품이다. 포근한 공간이면서도 때로는 뛰쳐나가고 싶은 공간이 되는 인간 내면의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작품에는 타이틀곡 '여행자'를 비롯해 '홈리스'(Homeless), '그리움'까지 총 3개의 음원이 수록된다.
임재범은 공식 SNS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녹음을 시작하면서 소리가 안 나오는 부분도 있었고, 많이 버거운 부분도 있었지만 제가 낼 수 있는 한 최대의 소리를 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 들려드리는 곡들이 삶에 힘과 용기가 되고,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제2막, 3막에 수록된 곡들이 전달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