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구리시구리시(시장 백경현)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인숙)는 7일 소외계층을 위한 선풍기 20대(14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갈매동 주민들의 CMS후원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전달식에는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인숙 민간위원장과 박정렬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후원한 선풍기는 폭염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인숙 위원장은 “연이은 폭염과 장마로 더 힘겨운 여름을 지내야 하는 취약계층 분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되었다.”며, “갈매동 내 어려운 이웃들이 더운 여름에 소외되지 않도록 열심히 주변을 살피고, 다양한 활동에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아름다운 나눔에 앞장선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보여준 나눔 실천은 갈매동 내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안전망이자 버팀목이 될 것이며, 시에서도 취약 가구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