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김포시사우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영애)는 지난 11일, 통장협의회 임시회의 개최 후 쾌적한 거리 조성을 위해 먹자골목 등 주민 이용이 많은 상가밀집지역을 중심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에 참석한 통장 20여명은 쓰레기 무단 투기로 인한 민원제기가 잦은 장소를 집중적으로 청소하고, 사우동 중심 상가지역 및 공원 인근 도로변에 방치된 다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김영애 회장은 “통장부터 솔선수범하여 주변 환경에 관심을 기울이고, 깨끗한 사우동 거리를 만들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청소취약지역은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벌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란 사우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함께해주신 통장님께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특히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 및 폐건전지․우유팩 교환사업 등의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