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여주시여주시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여주진로진학상담센터에서 주관하는 「 2022 여주시 진로진학 박람회 ‘꿈을 그리다. 미래를 설계하다.’」 가 7월 18일 개최된다.
오는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여주시 여성회관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 관심 있는 여주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진로진학 정보와 직업 체험을 제공하고,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 박람회는 개그맨 김경진, 민채은, 입시전문가 강사 진동섭 등 스타멘토 강연, 전문직업인 강연, 유망직종 체험, 대입박람회 1:1 컨설팅, 진로진학 특강과 같은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춘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주시는 ‘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그리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미래의 인재가 될 청소년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청소년 스스로 진로를 개척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수 있는 진로 역량을 기르고, 진로탐색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변화하는 직업세계와 평생학습사회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