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풍성한 우유 거품과 완벽한 아로마로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 2종을 출시한다.
밀레 커피머신 신제품 ‘CM 6160 밀크퍼펙션’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 두 가지며, 스팀을 두 차례 내보내 우유 거품을 이중으로 만들어내는 ‘더블 벤츄리(Double Venturi)’ 공정으로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우유 거품을 생성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낸 것과 같은 부드러운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커피 가루와 물의 접촉을 최대화해 커피 아로마가 풍부하게 우러나올 수 있는 ‘아로마 시스템(Aroma System)’까지 갖춰 깊은 풍미의 커피를 선사한다.
밀레 CM 6160 밀크퍼펙션은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롱커피는 물론 풍부한 밀크 폼의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이탈리아노 등 우유 베이스 커피와 백차, 동양 차 등 다양한 차 메뉴까지 총 21개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특히 ‘티 타이머’ 기능을 이용하면 물 추출과 동시에 차를 종류별로 우리는 데 필요한 적절한 시간을 음향으로 안내해 떫은맛 없이 가장 알맞은 농도의 차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들도 대거 탑재했다. 전문가 모드, 에코 모드, 바리스타 모드, 라떼 모드, 파티 모드를 포함한 총 5개의 사용자 맞춤형 ‘퍼포먼스 모드’로 제조 음료 그리고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성능을 선보인다. ‘전문가 모드’는 음료가 추출되는 동안 기호에 맞게 원두와 물의 양, 온도 등을 조절할 수 있게 하며, ‘라떼 모드’를 이용하면 가열 속도를 높여 우유 베이스 커피를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CM 6160 밀크퍼펙션은 버튼 하나로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베이스 커피부터 차 음료까지 마치 전문가가 만들어낸 것 같은 완벽한 풍미의 음료를 집에서 편리하게 제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머신이라며 완벽한 맛은 물론 다양한 편의 기능과 간편한 위생 관리까지 갖춘 CM 6160 밀크퍼펙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공식 몰 라이브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