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헤이하이컴퍼니IT 스타트업 주식회사 헤이하이컴퍼니(대표 이종근)가 AI 기반의 강아지와 사람의 닮은꼴 매칭 플랫폼 ‘개생신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헤이하이컴퍼니는 그동안 ‘연예인 닮은꼴 찾아주기’, ‘나와 닮은 연예인’ 등 유사한 서비스들은 시중에 많지만, 강아지와 닮은꼴을 매칭해주는 서비스로는 현재까지 없다고 판단해 이렇게 출시를 하게 됐다.
반려동물(강아지) 닮은꼴 매칭 플랫폼은 AI 기술을 내부 자체적으로 개발해 반려인들과 일반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목적으로 개발됐다.
헤이하이컴퍼니에 따르면 ‘개생신고’는 국내에 우선 출시하고, 올해 9월에는 해외에도 영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헤이하이컴퍼니 이종근 대표는 “수년간의 플랫폼 구축 및 운영 경험을 통해 확보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들을 구축해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