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양평군지방공기업 양평공사(사장 강병국)가 지난 22일, 양서면 소재 동부중앙 경로당 국수분회에서 물품 후원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작년 ‘1사 1경로당 협약사업’의 일환으로 공사와 동부중앙 경로당간 맺은 협약에 의해 진행됐으며, 지난해 노후한 혈압측정기를 새로 교체 지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실내외 환경정비, 공사 전기 전문인력에 의한 전기시설 안전점검 등 이후 올해도 이어졌다.
강병국 양평공사 사장은 이날 진공청소기를 후원하며, “코로나가 다시 재유행의 기미가 보이는 만큼 여름철 항상 건강 유의 하시고, 양평공사가 군민의 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열심히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공사와 협약을 체결한 동부중앙 경로당의 강호범 회장은 “공사의 적극적인 지원 활동과 공사 직원들의 따뜻한 관심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