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양평군경기도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28일 양평군 보훈회관에서 행안부 주최의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업무 컨설팅을 실시하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공동체 가치 회복을 위한 공공의 역할 및 방향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컨설팅은 12개 읍면장을 비롯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업무 관계자 및 복지정책 체계 구축 담당자를 대상으로 행안부 관계자의 교육과 전문가에 의한 실행력 있는 복지 발전 방안의 설명 및 참석자 간 함께 논의하는 시간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하여 지역특성을 고려하고 민관협력을 통한 주민의 체감도 높은 복지정책 추진 방안 및 주민의 건강 욕구 해소를 위한 읍면사무소의 건강기능 강화 방안에 대하여 행안부 관계자 및 전문가, 양평군 공무원 간 심도있는 논의가 함께 이루어졌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컨설팅은 양평군의 복지서비스 체계를 진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공동체 복지 강화를 통하여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예방적 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