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고양특례시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관광명소 주변 음식점·카페·쇼핑상가 등을 대상으로 공동할인 프로모션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시는 공동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관광객 소비를 촉진시켜 지역경제 파급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참가업체 모집은 조사요원이 상가를 찾아다니며 직접 발굴할 예정이다. 시는 8월부터 10월까지 ▲킨텍스 ▲원마운트 ▲가로수상가 ▲라페스타 ▲웨스턴돔 ▲행주산성 ▲고양어린이박물관 ▲화정문화의 거리 등 주요 관광명소 근처 1,500여개의 음식점, 카페, 체험 숍, 쇼핑상가 등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조사를 통해 참가 상점을 발굴하고 킨텍스 대규모 국제전시, 고양종합운동장의 스포츠대회, 일산호수공원의 크고 작은 문화이벤트 등과 연계해 관광객 대상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먹거리, 살거리, 즐길거리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움츠렸던 상권 회복을 위해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때”라며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많은 업체가 참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