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시립더샵도담어린이집과 함께 지난 8월 5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프리마켓’을 진행해 얻은 수익금과 교직원 및 학부모의 기부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수익금 전액을 후원함으로써 원아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지역 내 장애인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방후불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원아들이 건전한 소비습관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시립더샵도담어린이집에 감사드리며, 원생들과 학부모님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여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지역 내 장애인 가정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