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포천시청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20일 영중면 현도네숯불갈비(대표 임미연)와 함께 저소득가구 20가구에 밑반찬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현도네숯불갈비 임미연 대표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저소득가정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 지원을 위해 갈비찜과 떡을 준비해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는 어르신 및 저소득 가구 20가구에 전달했다.
밑반찬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날씨가 추워지고 물가도 많이 올라 식사 준비에 부담이 있었다. 감사하고 맛있게 잘 먹겠다.”고 전했다.
임미연 대표는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돕는 일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 작은 나눔들이 모여 살기 좋고 마음 따듯한 지역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제보하거나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고자 한다면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