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토리뮤직토리뮤직은 네이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세 번째 OST 황민현의 ‘예뻐 보여’ 라이브클립이 2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고 25일 밝혔다.
라이브클립 속 황민현은 아이보리색 카디건과 하얀 티셔츠를 매치해 노래의 따뜻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이에 포근하고 청량한 그의 음색이 더해져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노래의 정서를 더욱 배가했다. 그는 다년간 가수로서 다져온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속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열창하는 모습에 수많은 팬이 감탄했다.
황민현은 올여름 드라마 ‘환혼’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고, ‘KCON 2022 JAPAN’ (이하 케이콘)에서 3일간 MC로 활약하며, 그의 다양한 역량을 대중에 각인시켰다.
특히 케이콘의 마지막 날에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노래까지 선보이며, 일본 팬들에게 큰 성원을 받았다. 배우와 가수, MC까지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멀티엔터테이너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