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여주시 제공여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박옥진)는 10월 한달간 4회에 걸쳐 어린이 편식예방 조리교실 ‘꾸미와 함께 냠냠!! 쑥쑥!! 요리 놀이터’를 운영하였다.
이번 어린이 조리 교실은 센터 등록급식소 어린이집 47명이 참석하였으며, 올바른 손 씻기 교육과 함께 아이들이 편식하기 쉬운 식재료 중 하나인 시금치와 친해지는 활동을 하고 시금치를 이용하여 시금치 또르띠아 롤을 직접 만들어보는 활동을 진행했다.
여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2021년 3월에 조리시설을 갖추었으나 코로나로 운영하지 못하고 올해 10월에 처음 실시한 교육으로 이번 조리교실 운영을 통해 2023년 등록급식소 대상 어린이 조리교육을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주시 어린이들의 다양한 식재료 경험을 통해 편식 예방 및 건강한 식습관 형성으로 올바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