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윤석열 대통령 페이스북윤석열 대통령은 오늘(27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비상경제 민생회의를 주재하고 경제 활성화 추진 전략을 점검한다.
대통령실은 "대외적으로 경제 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 민생의 고충이 적지 않은 만큼 우리 경제를 보다 활력 있게 견인할 방안을 모색하는 회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회의는 윤 대통령의 모두발언과 각 부처 장관의 발제, 토론 등으로 80여 분 동안 이어질 예정이며, 회의 전체가 생중계된다.
대통령실은 윤석열 정부의 경제리스크 대응 방안과 대통령의 구상을 국민에게 상세히 알리고, 국민과 리스크 극복을 위한 의지를 하나로 모으기 위한 것이라고 회의 생중계 취지를 설명했다.
오늘 회의에는 기재·과기·국방·문체·산업·복지·고용·국토·해수·중기부 장관, 금융위원장 등 각 부처 장관 11명과 대통령실 참모 등 20여 명이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