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월곶면 소재 진원산업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400kg을 월곶면 행정복지센터 측에 전달했다.김포시 월곶면 소재 진원산업(대표 정진원)은 지난 1일 월곶면에 이웃돕기 성품으로 백미 400kg을 기탁 했다.
진원산업(주)은 월곶면 고양리 소재의 비닐 포장재 전문 제조업체로, 매년 월곶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이 회사 정진원 대표는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기업에서 전달한 쌀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어려운 이웃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품을 전달받은 한규열 월곶면장은 “우리 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성품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 하겠다”라고 말했다.
월곶면에서 이날 기탁받은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 및 복지사각지대 등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