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울산광역시울산시는 오는 12월 6일부터 7일까지(2일간)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급대상 답례품은 지난 11월 4일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를 통해 선정된 답례품으로, 쌀, 배, 단감, 한우 등 농축산물 4개, 미역, 언양식석쇠불고기, 배즙, 배잼, 배빵, 참기름(들기름) 등 농축수산가공품 6개 품목이다.
공모 대상 업체는 울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서 답례품을 생산·공급할 수 있고, 공고일 현재 최근 1년 이상 답례품의 생산, 판매 실적이 있어야 한다.
공급업체는 신청된 업체를 대상으로 ‘울산시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2월 중 최종 선정된다.
공급업체 선정 이후에는 시와 공급업체 간 답례품 공급협약을 체결하고, 답례품 종합정보시스템(고향사랑이(e)음)에 등록을 완료한 후, 내년 1월 1일부터 기부자에 대하여 답례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누리집(http://www.ulsan.go.kr)에 공고(11월 21일)된 자료를 참조하면 된다.”면서 “해당 품목을 생산·공급이 가능한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