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씨넥스존IT, IoT 디바이스 유통 및 제조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핏빗 웨어러블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자사몰 ‘핏빗(Fitbit)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핏빗은 구글의 지주회사 알파벳이 2021년 인수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업체로, 2015년 웨어러블 업체 중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첫 상장되는 등 웨어러블 업계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다.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국내 A/S가 제한되는데, 핏빗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국내 정식 유통 제품으로서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핏빗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핫딜, 브랜드 소식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씨넥스존은 핏빗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월 말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넥스존 담당자는 “제품의 정보 탐색부터 구매까지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핏빗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핏빗 스토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