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하며 함께 웃다, 제22회 인천자활한마당 성료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7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인천 자활인들의 축제 ‘제22회 인천 자활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해 관내 11개 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참여자와 종사자, 자활기업 관계자 등 1,600여 명이 참가했다.올해로 22회를 맞는 인천자활한마당은 인천광역자활센터(센터장 조부...
▲ 사진=울산광역시울산박물관은 오는 12월 17일(토) 오전 10시, 오후 2시 두 차례 ‘제42회 우리 가족 행복한 토요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행복한 토요일’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체험 교육이다.
이번 교육은 ‘반짝반짝! 역사의 빛을 밝혀라’를 주제로, 새롭게 개편한 울산박물관 역사실의 대표유물을 알아보고, 유물을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으로 표현하여 엘이디(LED)등을 만들어 보는 체험으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12월 8일(목) 오전 9시부터 울산광역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https://yes.ulsan.go.kr)으로 선착순 12가족(회당 6가족)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https://ulsan.go.kr/museum)을 참고하면 된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울산박물관 역사실에서 전시 관람과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울산의 역사와 문화를 체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