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20일 연말연시를 맞아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도 국토수호에 헌신하고 있는 자매결연부대 대한민국 육군 제1군단 광개토부대(군단장 소장 강호필)를 방문해 국군장병을 위문ㆍ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백경현 구리시장을 단장으로 구성된 55명의 이번 민관협동 위문단은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실시된 위문행사를 직접 방문하여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군장병과의 만남을 통해 더욱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마음껏 응원했다.
또한 구리시 위문단은 안보시설인 판문점 견학을 통해 나라사랑의 마음을 고취시키고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시와 2011년 6월 자매결연을 맺은 제1군단 광개토부대는 전군 최초의 군단이며, 6.25 한국전쟁 시 낙동강 전투 수행을 시작으로 육군 최대 규모의 막강한 전력을 보유하며 명실공히 서부지역 작전의 중축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