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꼬마 천사들(좌,우)이 드림스타트 담당자(가운데)에 성탄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구리시(시장 백경현) 드림스타트는 지난 20일 얼굴없는 산타(익명)와 꼬마 천사들로부터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을 위한 후원 물품 40개를 전달받았다.
후원받은 물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얼굴없는 산타들을 통해 준비됐으며,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해 성탄절 이전에 대상 아이들에게 모두 전달됐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아이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아이들이 더 행복한 구리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얼굴없는 산타의 이번 후원은 올해 “14번째 선행”이며, 아이들을 위해 입학ㆍ어린이날ㆍ명절 등 기념일 후원과 매월 정기후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