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눈이 온 뒤 제설작업 후에도 이면도로와 그늘은 여전히 빙판인 상태인 곳이 곳곳에 있어 추가 제설작업을 실시하여 시민들이 보행 시에 사고 없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1월부터 청소년 및 자원봉사단체와 함께 오는 3월까지「겨울철 제설특공대」를 운영 한다.
우선 1월 12일(목) 흥선역 2번 출구 주변과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 후문 쪽 인도의 빙판 제거 활동을 실시하여 불편했던 시민들의 보행로를 확보하였다.
이번 특공대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은‘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회원30명이 제설작업에 동참하였고, 1월 13일(금)에는 청소년 자원봉사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정승우 센터장은“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시민들의 낙상 사고 방지와 안전을 우선으로 하고자 하며, 이 같은 불편한 사항이 해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