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구례군, 일무합기도 수련생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전남 구례군은 지난 16일(월) 구례 나눔가게에서 구례일무합기도(관장 최연홍) 수련생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임재신)이 함께 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구례일무합기도는 작년에 이어 30여 명의 수련생이 작은 정성이지만 라면과 쌀 등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부를 하였다.
구례일무합기도 최연홍 관장은 “이웃에게는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좋고 함께한 수련생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나눔의 가치를 심어줄 수 있는 보람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작지만 어려운 우리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순호 군수는 “아이들의 이웃을 위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오늘의 값진 나눔은 연말연시에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에게 그 어떤 것보다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희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는 행복한 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