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센터장 김나영)는 지난 1월 18일(수)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로부터 양주시 남부권역 위기·저소득 사례관리 대상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 김형신 지사장은 “어렵게 생활하는 우리의 이웃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좋은 곳에 사용하길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한, 온누리상품권 전달에 대해 침체된 전통시장을 살려 지역사회 주민과 상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상품권 구입 취지를 밝혔다.
이에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위기⋅저소득 가정에게 떡국떡, 만두, 고기, 선물세트 등을 지원하고자 준비하고 있으며, 지원된 상품권을 활용하여 풍성한 설명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김나영 센터장은 “우리의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가정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지역 내 공공기관과 민간 사회단체, 기업 등과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계, 주거, 교육, 의료비 등의 어려움과 관련한 긴급복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031-844-112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