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이웃사랑 행복 나눔남양주시 수동면(면장 김유중)은 지난 20일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야균)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 및 6·25 참전유공자 25가구에 훈훈한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손수 마련한 소고기, 떡국떡, 가래떡 등으로 이뤄진 꾸러미와 더불어 수동농협에서 후원한 과일 25박스, 동부희망케어센터에서 후원한 라면 25박스로 구성됐다.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야균 위원장은 “설을 맞아 우리 이웃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져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을 한번 더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유중 수동면장은 “우리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수동농협, 동부희망케어센터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