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서버 40여 대가 해커의 공격을 받은 것은 사실이 새롭게 확인
대부분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 관련 서버라는 게 조사단의 설명이다.공격을 받은 기간은 지난해 3월부터 7월 사이이다.특히, 'BPF도어'에 서버가 감염됐는데, 'BPF도어'는 SKT 해킹 사태 때도 큰 피해를 준 악성 코드다.그런데 KT는 악성코드를 발견하고도 신고도 하지 않고, 해킹 흔적까지 지웠다.조사단은 감염 서버 중에 핵심 이용자 정보...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27일 가야색소폰봉사단과 복지관에서 신년맞이 ‘살맛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신년을 맞아 ‘살맛’과 ‘나눔’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중마장애인복지관에서는 정헌주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영조, 박연희, 강문성 연주자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와 장수정 외 4인(퓨전장구팀)의 고고장구춤, 백주호 하모니스트의 하모니카 연주, 하숙자·김현이 가수의 가요무대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김영조 가야색소폰봉사단 고문은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겼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원들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가야색소폰봉사단의 공연으로 신년을 맞이하니 복지관 고객들이 2023년에는 더욱 풍성하고 마음 따뜻한 한 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봉사단의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