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여주시 북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주남)는 지난 31일 ㈜서원건설(대표 원곽희)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과 농업회사법인 팜스(대표 박이선)로부터 여주 쌀 10kg 30포, 떡국 떡 1kg 100개를 기탁받았다.
특히 농업회사법인 팜스와 서원건설은 작년에도 직접 농사지은 여주 쌀을 기탁하여 북내면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였으며, 올해도 쌀과 떡국 떡,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과 함께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김주남 북내면장은 “우리 이웃을 살피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서원건설과 농업회사법인 팜스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항상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북내면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