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서버 40여 대가 해커의 공격을 받은 것은 사실이 새롭게 확인
대부분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 관련 서버라는 게 조사단의 설명이다.공격을 받은 기간은 지난해 3월부터 7월 사이이다.특히, 'BPF도어'에 서버가 감염됐는데, 'BPF도어'는 SKT 해킹 사태 때도 큰 피해를 준 악성 코드다.그런데 KT는 악성코드를 발견하고도 신고도 하지 않고, 해킹 흔적까지 지웠다.조사단은 감염 서버 중에 핵심 이용자 정보...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엠앤케이엠앤케이(이하 MNK)는 종합 마케팅 전문 그룹으로 영상 제작, 3D, 모션그래픽,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온라인 마케팅 등 기업 유형과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MNK는 지식재산디자인과 지식재산영상 홈페이지에 이어 고객과 온라인 마케팅의 거리를 좁혀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는 ‘마케팅 SOS 구조요청이 필요할 땐, Hot SOS 마케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핫소스(HotSOS) 마케팅은 블로그, SNS 등 콘텐츠 마케팅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기업 맞춤형 1:1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케팅 운영 전 광고주가 마케팅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 및 니즈를 파악한 뒤 이에 맞는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등을 거친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품 판매 촉진 등과 같은 목표 도달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세운 뒤 콘텐츠·프로모션 기획, 키워드 분석 등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광고를 통한 단기 확산용이 아닌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감, 관계 구축이 가능한 기초부터 탄탄한 온라인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다.
즉 테크니컬 SEO와 키워드 분석,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한 콘텐츠 SEO, 기업 관련 키워드 및 타깃 키워드를 온라인상에 배포해 유입량을 증가시키는 링크빌딩 SEO를 종합적으로 진행하는 전문 온라인마케팅이 가능한 셈이다.
김용범 MNK 대표이사는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홈페이지 핫소스(HotSOS)는 직관적인 UI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며 “다른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지금까지 작업한 프로젝트 작업물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