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 2023년 연간 사업설명회 개최(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용훈)는 지난 8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 ‘2023년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연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김용훈 센터장, 자원봉사단체, 유관기관, 수요처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금관 실내악 팀 ‘라운브라스앙상블’이 식전 공연으로 무대에 올라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2023년 자원봉사센터 운영 방향, 43개 단위사업을 함께 공유하며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소통전문가 유수란 강사의 ‘성공으로 가는 리더의 핵심역량’특강을 통한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의 셀프리더로서 갖춰야 할 소통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를 마련해 교육 만족도를 높였다.
강수현 이사장은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 발전과 화합을 위해 아낌없이 헌신하고 건강한 지역사회가 구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준 봉사자와 수요처 관계분들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용훈 센터장은 “지역 자원봉사자와 함께 2023년 다양한 나눔사업을 성실히 수행하며 행복동행의 복지도시 양주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