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문경시청문경시(시장 신현국)는 지난 13일 「2023 전국 4인제 배구대회」 및 「문체부장관기 전국 생활체육 배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대한배구협회·한국9인제배구연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배구협회와 한국9인제배구연맹은 문경시청 제2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하고 문경시의 대외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이에 문경시는 예산 확보, 긴밀한 업무 협조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2023 전국 4인제 배구대회」 와 「문체부장관기 전국 생활체육 배구대회」는 오는 하반기,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배구인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문경시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계기로 문경시와 각 배구협회·연맹이 돈독한 관계를 다지기를 기원하며, 향후 대한민국 배구 발전과 문경시 스포츠 저변확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