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사진=대교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3월 12일까지 프리미엄 ‘쳔년동안 봄김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첫 출시되는 천년동안 봄김치는 한정 생산·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로, 땅끝마을 해남에서 해풍을 맞으며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최상품의 배추만을 사용한다.
무기물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재배하고 절인 배추를 사용한 만큼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육젓, 남해 마늘 등 최고급 100% 국산 재료만 사용해 김치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천년동안 봄김치는 맛과 신선함을 고려해 매주 출고 수량만큼만 생산해 3월 셋째 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시 5kg 1박스당 8000원 가격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택배 배송에는 아이스팩 대신 얼린 천년동안 500ml 생수를 보냉재로 활용한 친환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부직포 포장지 대신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로 만든 박스를 사용한다.